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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년도 여신금융협회 신입직원 채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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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여신금융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선도하는 여신금융협회에서 함께 일할 유능한 인재를 모집합니다.

      우리 협회(https://www.crefia.or.kr)는 여신전문금융업법 제62조 및 민법 제32조에 근거하여 설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서,

      국내 지급결제시스템을 담당하는 신용카드사, 중소기업과 서민의 자금을 지원하는 리스·할부금융사, 벤처투자를 주도하는 신기술금융사를 회원으로, 회원 상호간 합리적인 조정자 역할 및 금융소비자 보호 실현 등 여신금융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.

    1. 인재상

        □ 여신금융업 전반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이 있는 자
        □ 협회 회원사 및 유관기관과 소통(communication) 능력이 우수한 자
        □ 동료간, 선·후배간 관계를 중요시하고, 조직 융화력이 우수한 자
        □ 매사에 적극적이며, 성실하고 책임감이 뛰어난 자

    2.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

      모집부문 자격요건
      정규직
      (일반사무)
      기본요건   - 4년제 정규대학(학사) 이상 졸업자
        - 연령 및 전공제한 없음
        -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
        - 해외여행 및 협회 규정 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
        - 2021년 5월중 입사 가능한 자
      우대요건   - 여신금융회사 등 금융기관 근무경헙자
        -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
        - 변호사, 회계사, 세무사 자격증 소지자
        - 법학 및 상경계열 전공자
      모집부문 업무 상세 내용
      계약직 모집인 등록 관리 및 검사 업무 o 대출모집인 검사 업무
        - 검사계획 수립, 검사 실시, 검사결과 보고, 검사자료 및 검사결과 사후관리 등
      o 대출모집인 등록 관리 업무
        - 등록 처리 및 관리, 등록정보 점검, 등록 관련 회계처리 업무 등
      o 주5일 내근 및 현장 근무(지방출장 포함)
      o 금융기관 검사 또는 감사업무 경력자 우대
      o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 우대
      o 협회 규정상 채용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

    3. 모집 예정인원 : 0명

    4. 근무조건

        o 연봉 등 처우 : 협회 내규에 따름
        o 근무장소 : 서울시 중구 다동길 43 한외빌딩 11~13층
        o 근무시간 : 주 5일, 09:00 ~ 18:00
        o 복지제도 : 주택 및 생활안정자금 대출제도 운영, 의료비 지원, 어학 및 각종 교육 지원, 동호회 활동 등 여가생활 지원 등

    5. 채용절차

    • 가. 채용절차 개요
    • 채용절차 프로세스


      1단계
      서류전형
      2단계
      인·적성검사
      3단계
      1차 면접
      4단계
      2차면접
      5단계
      신체검사

      채용절차 프로세스


      1단계
      서류전형
      2단계
      인성검사
      3단계
      면접
      4단계
      신체검사

    • 나. 서류접수 방법

    •   o 접수기간 : 2021.4.5.(월) ~ 2021.4.18(일), 오후 6시까지
        o 접수방법 : 협회 홈페이지(www.crefia.or.kr)를 통한 온라인 지원(방문 및 이메일 접수 불가)
        o 제출서류 :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(당 협회 온라인 지원)
          ※ 증빙서류(입사지원서 기재내용 및 지원자격 확인서류)는 2차 합격 후 제출
        o 기타 채용관련 문의처 : 경영지원부 채용담당자 02) 2011-0728

    • 다.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: 2021년 4월 26일(월) 예정

    •   ※문자 또는 이메일로 개별 통지, 채용 진행상황에 따라 일정 변경가능

    • 라. 기타 참고 및 유의사항

    •   o 지원서 허위기재 및 기재착오,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.
        o 합격 후 제출서류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, 응시를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합니다.
        o 최종합격 후 수습기간에 평가결과가 불량하거나 업무능력이 현저히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 면직될 수 있습니다.
        o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, 채용하지 않거나 채용규모를 축소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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