처음으로

기타민원 신고

  • 업무개요
  • 인터넷 신고접수
  • 진행현황

  • 기타민원

    • 기타민원은 상위 신고 및 접수 건 이외의 여전사(신용카드사, 리스 ·할부금융사) 에 대한 불만사항 등을 상담 해 드리는 창구입니다.

    민원 처리절차

    내방 혹은 인터넷 및 유선접수를 통해 민원인 불만사항 청취 등 상담 미해결시 민원 서류작성 및 접수절차 등 안내를 합니다. 미해결시에는 민원을 접수하고 협회민원처리 혹은 민원이첩(해당 금융사)을 통해 민원을 처리하고 처리결과를통보 합니다.

  • HOME
  • 개인정보처리방침
  • 오시는길
  • 대표전화 02-2011-0700
  • 서울특별시 중구 다동길 43 (다동70번지) 한외빌딩13층 여신금융협회 (04521)
    COPYRIGHT © THE CREDIT FINANCE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